그런데, delicious에서 textcube로 자동포스팅도 안되고(서로 상대방의 문제라고 하는데 이런 원…) 그래서 그냥 긁어붙였더니 영… delicious의 북마크를 적절히 잘 포스팅할 방법 없나요? 다른 분들은 도대체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건지… 12월 부터는 그냥 손으로 편집해서 포스팅해야할 듯. 한번에 긁어 붙이니 영 보기가 안좋군요. 카테고리: 살다 0개의 댓글 민노씨 · 2011-01-12 06:03 저로선 아주 사소하게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어도 아는게 없습니다만…;;; 미투데이 같은 마이크로 블로그를 북마크용도 및 자동포스팅 용도로 사용하시면 어떨까 싶은 생각도 듭니다. 딜리셔스만큼 다양한 북마크용 기능들은 없지만, 간단히 북마크(미투북마클릿)하고 포스트로 내보내기 하는 건 지원이 되는 것 같은데 말이죠. 추. 아틸라님 책에 대한 재밌는 리뷰 잘 읽었습니다. : )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 이름 * 이메일 * 웹사이트 무슨 생각을 하고 계신가요?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, 이메일,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.
0개의 댓글
민노씨 · 2011-01-12 06:03
저로선 아주 사소하게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어도 아는게 없습니다만…;;;
미투데이 같은 마이크로 블로그를 북마크용도 및 자동포스팅 용도로 사용하시면 어떨까 싶은 생각도 듭니다.
딜리셔스만큼 다양한 북마크용 기능들은 없지만, 간단히 북마크(미투북마클릿)하고 포스트로 내보내기 하는 건 지원이 되는 것 같은데 말이죠.
추.
아틸라님 책에 대한 재밌는 리뷰 잘 읽었습니다. : )